티스토리 뷰

TV방송&방송인

하트시그널 김세린 인스타 직업 나이

꿈꾸며 사는 세상 2017. 8. 12. 23:15

요즘 가장 핫한 예능 하트시그널이란 프로그램 보시나요? 하트시그널은 무한한 썸을 타는 공간인 시그널하우스에서 청춘남녀들이 모여 풀어가는 동거이야기인데요. 매력적인 출연자들 중에 오늘은 김세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김세린은 해외 유명 서커스단을 홍보해주는 광고쪽일을 한다고 하는데요. 해외공연이 많다보니 거의 외국에서 생활하고 있고 지금은 휴가를 받아 한국에서 하트시그널에 출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서커스 공연의 홍보담당으로 미디어쪽의 스케쥴관리를 주관하며 전세계를 유람하는 홍보담당이라고 합니다.  



애교 넘치고 여성스러우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 의외로 자유로우면서도 털털해 보이는 김세린은 1993년생으로 25살입니다.






독특한 직업뿐만 아니라 그녀의 가족들이 운영하는 산후조리원도 화제가 되었는데 워낙 유명한곳이라 연예인들이나 유명인사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김세린의 인스타에는 고급스러운 사진들과 패션감각도 있는 김세린의 생활을 엿볼 수 있는데요. 하트시그널에서 김세린은 장천에게 관심이 있는듯하지만 장천은 배윤경에게 관심을 보이고 앞으로의 결말이 궁금해집니다.




청춘남녀가 시그널하우스에서 함께 동거하며 사랑의 시그널을 보내고 그 시그널을 예측단이 맞춰가면서 출연자들의 연애감정을 공유하고 설레임 가득한 하트시그널은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애교도 넘치고 요리, 가구조립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즐기며 못하는게 없는 팔방미인 김세린의 매력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단아한 매력의 김세린의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