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방송인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 폼생폼사

꿈꾸며 사는 세상 2017. 7. 16. 17:39

MBC 주말특별기획 '도둑놈 도둑님' 은 대한민국을 은밀하고 왜곡되게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루는 드라마인데요. 오늘은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도둑놈 도둑님의 지현우의 매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도둑놈 노둑님은 쫄깃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져 매 회 화제를 모으고 있고 지현우는 국가공인 자격증을 전부 갖춘 전천후 해결사 장돌목으로 분해 액션부터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도둑놈 도둑님 장돌목 지현우


방송 초반 중년의 포크가수로 분장했을 때는 중후한 분위기를 풍기며 뛰어난 노래 실력을 발산했고 최강규 일당과 몸싸움이 벌어졌을때는 전문 액션 배우 못지않은 몸놀림이 빛나기도 했습니다. 







서주현과의 케미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강소주(서주현)는 자신 역시 장돌목(지현우)에게 아직 감정이 남아있음을 털어놓으면서도 장돌목에게 '남자 사람 친구' 의 경계를 넘어오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지현우는 특유의 능청연기와 달콤씁쓸한 눈빛 연기를 발산하며 서주현과 로맨스에 힘을 실었습니다. 





지현우는 1984년생으로 나이는 34살입니다.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전공이며 2003년 KBS 20기 공채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리고 지현우는 과거에 더넛츠라는 5인조 그룹으로 활동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더넛츠 앨범과 동시에 KBS 공채에 합격하고 '올드미스 다이어리' 를 찍으면서 국민연하남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지현우는 배우 활동과 더넛츠 활동을 병행하며 배우 활동이 많아지게 되었고 더넛츠 활동에 지장을 주게되어 팀과 다른 멤버들에게 피해를 주지않기위해 팀을 탈퇴하였다고 합니다. 앞으로 지현우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사나이 가는 길은 오로지 폼생폼사. 법대로? 멋대로! 제대로 폼나게 세상을 바꿔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