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트루디 여성래퍼
Mnet 쇼미더머니6에 출연한 트루디가 주목받고 있는데요. 예전 언프리티랩스타 방송이후 달라진 외모로 많은 분들이 더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언프리티랩스타에서 어렵게 경쟁을 뚫고 우승한 여성래퍼 트루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1993년 8월 20일에 태어난 트루디의 본명은 김진솔로 언프리티랩스타2 우승자로 유명한데요. 트루디는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고 혹평속에 2차 예선에 통과해 논란이 확산되고 있기도 합니다.
쇼미더머니6 트루디
프로듀서들은 트루디에게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도 좋아진게 없다", "스스로 고쳐야만 하는 걸 안고치면 그 상태로 변하지 못하게 될 수 있다" 등의 조언과 충고를 해 긴장감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그런 가운데 트루디가 쇼미더머니6에 출연하기 전 자신이 우승한 언프리티랩스타에 재출연하는 것을 두고 가감없이 자신감을 드러냈던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처럼 그녀는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에 다시 나오는 것에 대한 거부감 없이 되려 자신감을 드러내왔지만 실제로는 큰 변화없는 실력을 보여 실망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트루디는 원래 경찰공무원 준비를 하던 고시생이었는데 우연히 지인의 도움으로 무대맛을 본 뒤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쇼미더머니 출연 자체만으로도 화제이지만 트루디의 달라진 모습도 화제인데요. 작은키에 둥근 얼굴, 흑인을 생각나게 하는 까만피부와 약간은 호불호가 갈리는 강렬한 메이크업을 선보이기도 했었는데 최근 쌍꺼풀 수술을 하고나서 더 이뻐진 듯합니다. 이제 실력도 더 성장해서 멋진 무대와 좋은 결과를 기대해 봅니다.